지아니스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지만, 확률은 어떻습니까?
지아니스는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지만, 확률은 어떻습니까?
Blog Article
지아니스 아데토쿤보는 밀워키 벅스가 12시즌 동안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등 12시즌 동안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아데토쿤보는 MVP를 두 번이나 수상했으며, 벅스는 2021년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안테토쿤포가 처음으로 1라운드에서 3년 연속 패한 벅스를 떠나는 데 관심을 보였습니다.
지아니스 아데토쿤보와 밀워키 벅스는 NBA에서 12년 동안 유익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아데토쿤보는 MVP 상을 두 번 수상했으며, 벅스는 2021년에 NB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하지만 그 짝짓기는 끝날지도 모릅니다. 지아니스는 밀워키 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옵션을 검토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는 많은 수의 구혼자를 영입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데토쿤보는 이번 NBA 오프시즌 이사회에서 가장 큰 도미노입니다
지아니스가 새로운 팀을 찾고 있다는 소식은 월요일 아침 ESPN 인사이더 샴스 차라니아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아데토쿤보가 공식적으로 결정을 내리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2013년 NBA 드래프트에서 15순위로 벅스가 그를 지명한 이후 밀워키 외의 지역에서 기회를 모색할 준비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벅스는 당시 그리스 2부 리그에서 뛰고 있던 아데토쿤보에게 기회를 잡았습니다.
아데토쿤보는 벅스에게 보상을 제공했고, 그 후 일부 선수에게는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2017년에 가장 개선된 선수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과 2020년에 두 번의 MVP를 수상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지아니스가 2021년에 벅스를 NBA 우승으로 이끌며 파이널 MVP를 수상했다는 점입니다.
이후 벅스가 우승팀을 해체하면서 조직은 타이틀 런을 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이크 부덴홀저 감독은 크리스 미들턴, 줄 홀리데이와 함께 자리를 비웠습니다. 벅스는 홀리데이를 포틀랜드로 트레이드하고 데미안 릴라드를 영입했지만 어느 쪽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릴라드는 아킬레스 부상으로 다음 시즌 내내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여름 벅스 프런트 오피스와 자신의 미래에 대해 논의할 아데토쿤보에 대해 밀워키와 이야기하기 위해 팀들이 줄을 설 예정입니다. 협상이 잘못되면 지아니스는 이번 오프시즌에 체스판에서 가장 큰 선수가 될 것입니다.
아데토쿤보 상륙 가능성은 누구에게 유리할까요?
이 보고서 이후 지아니스의 다음 팀 배당률은 다음 날이나 이틀 안에 움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루클린과 휴스턴이 선호되고 있으며 오클라호마시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모든 팀에는 벅스에게 선수와 드래프트 지명권을 제공할 선수가 있으며, 벅스는 재건을 목표로 지명권을 더 면밀히 검토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데토쿤보가 없고 릴라드가 부상자 명단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벅스의 NBA 챔피언십 확률은 거의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벅스의 최선의 방법은 이를 날려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입니다. 룰라벳
하지만 12월에 31세가 되는 아데토쿤보에게 매력적인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팀들이 서로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지아니스는 30.4점으로 2위, 11.9점으로 리바운드 6위, 지난 시즌 6.5개의 어시스트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MVP 투표에서 상위 4위 안에 들었으며, 오클라호마시티의 샤이 길게우스-알렉산더, 덴버의 니콜라 요키치와 함께 이번 시즌 MVP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아데토쿤보가 실제로 떠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한다면 벅스는 그 대가로 거액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결정이 내려지면 나머지 금액은 NBA에서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